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들

크리스마스를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인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by 꽃의비밀 2019. 12. 23.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코앞에 다가왔군요^^ 크리스마스 때에는 다들 어떤 음식과 음료들을 드시는지요?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제과점 케익과 달달한 와인을 보통 즐겼던거 같습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기는 케익과 와인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좀더 즐겁게 해주는 역할도 하는거 같습니다.

 

그럼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와인을 드시는지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와인이 있을까요? 여기에 저렴하면서도 주변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와인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입니다.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는 어디서 혹은 언제 구입할까요?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인 25일 전에 대형마트 와인코너에 특판으로 출시가 되는 듯 합니다. 저는 21일에 롯데마트의 와인코너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은 11,900원입니다.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개봉기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특판 와인 답게 외관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해주네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품이 병 겉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병 모양 자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병 뒷면을 볼까요?

 

용량이 750 mL에 원산지는 이탈리아 라고 되어 있습니다.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는 탄산이 첨가된 와인입니다. 맛이 달달하고 상큼한 화이트 와인이네요.

 

병모양이 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를 구입하는거 자체가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듯 보입니다. 그럼 개봉은 어떻게 할까요? 

 

먼저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의 상단부의 은박지를 손으로 벗겨냅니다. 처음엔 약간 뜯기 어려울지 모르지만 살살 벗기다 보면 은박지가 잘 벗겨집니다. 

 

은박지를 다 벗겨내면 코르크 마개와 그 위를 덮어 싸고 있는 철 마개가 보입니다. 먼저 철마개를 손으로 돌려서 풀어냅니다. 

 

철마개를 다 벗겨내면 위의 사진과 같이 철마개를 뺄 수 있습니다.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는 별도로 와인 코르크 제거기가 필요없이 코르크 마개를 손으로 돌리면 쉽게 뺄 수 있습니다. 

 

코르크 마개를 돌려서 빼면 "뽕~" 소리와 함께 와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코르크 마개를 돌려서 보니... 하트 모양이 그려져 있네요 ㅋ 크리스마스때 연인이 있으면 마시기 전에 코르크 마개를 보여주면 괜찮을꺼 같습니다. 

 

자, 그럼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를 잔에 따라볼까요? 화이트 와인인데 탄산이 섞여 있는게 눈에 보이죠? 실제 맛도 사이다를 먹을때처럼 톡 쏘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와인이고 술이기 때문에 많이 마시면 술에 취한다는 사실^^

 

마셔보니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는 맛이 달달해서 달달한 음료수를 먹는 듯한 느낌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케익과 함께 달달함을 느끼기에는 안성맞춤인거 같네요^^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로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