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9월 다낭여행] 논느억 비치 방문기

[9월 다낭여행] 논느억 비치 방문기

다낭 논느억 비치는? 

다낭에서는 미케비치 외에 여러곳의 해변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논느억 비치는 조용하고 근방에 고급 리조트들이 새로 들어서고 있는 나름 한적한 해변입니다. 저희는 시간이 여유가 생겨서 논느억 비치를 한번 구경해 보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논느억 비치 근방에는 오행산이 있습니다.

 

맨 위 사진속의 장소가 지도상의 위치입니다. 지도상으로는 리조트가 표시되어 있지만 저희가 찾아갔을때에는 그 위치로 그랩카를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차를 타고 내리니 정말 조용한 해변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주변에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ㅋ 

해변 쪽으로 걸어가보니… 펭귄 모형만 눈에 띄네요. 사람은 거의 안보입니다. 

찾아갔던 그날도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햇볕이 내리쬐었으며, 파도도 잔잔하게 치고 있었습니다. 햇볕이 너무 따가워서 근처에 햇볕을 피할 곳을 찾아봤어요. 

마침 썬베드가 있는 리조트가 보여서 올라가봤습니다. 여기기 멜리아 리조트라네요. 여기서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며 해변을 감상하기로 했습니다. 

와우 여긴 해변 가까이 풀장이 있습니다. 고급 리조트인듯 해요. 

해변에서는 망고와 모히또ㅋ를 먹어줘야 겠네요.ㅋ 리조트쪽에 양해를 구하고 썬베드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썬베드에서 바라본 바다풍경이 아름답네요. 이내 스스록 잠이 들꺼 같습니다. 

바다 가까이 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물이 깨끗한 편이였습니다. 

정말 사람이 별로 없죠? 한적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논느억 비치 인근 호텔이나 리조트를 이용해도 될꺼 같습니다. 

자 그럼 근방에 모습을 한번 감상해 볼까요. 

논느억 비치 방문 후기

실제로 방문해 보니 정말 한적하고 인적이 드문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햇살이 정말 따가웠어요. 주변 풍경은 긴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어서 꽤 멋있고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저같이 한적한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주 좋은 해변이었던거 같습니다. 

대신에 주변에 편의시설이나 식당이 없는 부분이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미케비치쪽은 워낙 호텔도 많고 식당 및 편의시설이 즐비하지만 논느억 비치는 그런 부분이 좀 부족한 부분일꺼 같네요. 그래도 저같이 한적함을 즐기고 싶은 사람은 여유롭게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끼니때마다 다낭 시내 쪽으로 이동하면 될꺼 같습니다. 

논느억 비치 또한 안방비치와 마찬가지로 꽤 괜찮은 추억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이 다낭 여행이 2번째였지만 나중에 다시 다낭을 오게 된다면 그때는 논느억 비치의 리조트에서 머물고 싶네요.ㅋ 그때는 정말 휴양으로 올 생각입니다.

'정원딸린집'에는 쿠팡파트너스 등의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